대학원 게시판Grad Community
2024-1학기 학위청구논문(디지털 및 인쇄본) 제출 안내 | ||||||||
---|---|---|---|---|---|---|---|---|
|
||||||||
학술정보관에서는 2024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을 아래와 같이 접수할 예정입니다. 학위논문 제출 대상자는 일정 확인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사항(2022-2학기부터 변경) : -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 -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붙임3] 양식 참고) 가.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 2024. 6. 10.(월) ~ 6. 28.(목)까지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나. 제출처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 다. 문의처 : 온라인/인쇄본 제출: 백남학술정보관 학술기획운영팀 배하나 대리 (02-2220-1363, hana0405@hanyang.ac.kr)
라.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됨. - 논문인쇄본 미제출자는 합격구분이 “불합격(인쇄본미제출합격)” 으로 표기 됨. 마.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바. 참고사항 - 대학원 졸업사정은 2024. 7. 8.(월)부터 진행될 예정.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
붙임 1. 2024-1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 1부. 2. 2024-1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 1부. 3.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양식) 1부. 끝. |
||||||||
이전글 | 3.1장학재단 장학생 추천(07.05(금)까지) | |||||||
다음글 | 2024-1학기 과목이수구분 변경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