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게시판Grad Community
2024-2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및 심사위원/제목 변경 안내 | ||
---|---|---|
|
||
1.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가. 신청기간 : 2024.11.21.(목) 까지 나. 심사취소방법 1)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신청서’ 작성 2) 신청자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도장 또는 사인) 필수 3) 소속 단과대학 RC 행정팀에 서류제출 다. 심사취소 시 유의사항 1) 기간 내에 취소하지 않고 심사도 받지 않은 경우,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불합격”으로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2) 심사를 1회 이상 진행했으나 중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 논문심사결과보고서를 "불합격"으로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3) 금학기 심사취소 학생이 다음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 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기간에 재신청해야 합니다.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변경 가. 변경기간 : 2024.11. 21.(목) 까지 나. 변경방법 1) [학생 HY-in➜신청➜논문➜심사위원변경신청/조회]에서 변경 입력 및 저장 2) ‘논문심사위원 변경원’ 출력 → 본인, 지도교수, 학과주임교수 날인 3) 공과대학 행정팀에 서류제출(공업센터 본관 412호) 다. 심사위원의 구성과 자격
3.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 가. 변경기간 : 2024. 12. 16(월) 까지 나. 수정방법 : 학생 포털(HY-in) ➜ 신청 ➜ 논문 ➜ 청구논문신청/조회 (행정팀 제출 서류 없이 시스템에서만 수정함)
붙임 1.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및 삼사위원, 제목변경 매뉴얼 2. 논문심사위원 변경신청서(양식) 3. 논문심사 취소신청서(양식). 끝. |
||
이전글 | 2024-2학기 대학원 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
다음글 | 2024-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및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