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개강후 수강정정] 수강신청 안내 | ||
---|---|---|
|
||
1. 개강일 : 2020.03.16.(월) 2. 종강일 : 2020.06.20.(토) 3. 개강후 수강정정기간 : 2020.03.19.(목)17:00~21(토)23.59 4. 수강신청허가서 제출일 : 2020.03.23.(월) 08:30~16:00 / 공업센터 412호 제출 / 당일만 받습니다. <수강신청허가서 처리절차 안내> 3월 16일(월) ~ 20일(금): 교강사 확인 서명 3월 19일(목) ~ 21일(토): 수강정정기간에 이수제한 해제 및 잔여석 확인하여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3월 23일(월) 09:00~16:00 : 정정기간에 신청 못한 교과목에 한하여 행정팀 제출 /제출 즉시 행정팀 입력 * 유의사항 1. 교양과목 입력 불가. 2. 과목 삭제 불가, 개강 후 정정기간(3/19~3/21)에 중복되는 교과목 직접 삭제 필수. 3. 여석이 있는 경우 반드시 직접 수강 신청. 4. 설강학과 담당자에게 이수허용 및 증원 여부 문의. 5. 전공/기초필수 교과목은 관장학과에 수강제한 여부 확인 필요. 6. 수강신청확인서 제출 후, ★포털(HY-in)에 반영되었는지 바로 확인 바람★ 7. 종합설계교과목은 담당교강사 확인란에 희망교수님 기재 (확인서명 불필요) (해당교과목은 임의배정으로 희망교수님으로 배정되지 않을수 있음)
|
||
이전글 | [감염병 관리위원회] 코로나19 관련 대응지침 안내 | |
다음글 | [대학원]2020학년도 주요 학사일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