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수업] 2021-2학기 중간 대면 시험 수험생 유의사항 | |||||||||
---|---|---|---|---|---|---|---|---|---|
|
|||||||||
◎ 대면시험이 안전하고 공정하게 시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카드학생증(모바일학생증은 중간․중간시험에는 인정되지 않음)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1. 등교시 유의사항
가. 등교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합니다(마스크 미착용시 입실 불가). 나. 등∙하교시 시험 시작시간에 맞추어 등교하고 시험 종료 직후 바로 하교하며, 교내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대리시험 방지를 위해 시험당일 카드학생증을 반드시 휴대하여야 합니다. 라. 교내, 건물내 유휴공간 및 일부 엘리베이터 이용이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시험 당일 30분 이상 지각시에는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바. 건물 입장시 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QR-PASS 인증을 완료하여야 하며, 건물 내에서 발열체크·문진표 작성 등을 요청받을 경우에도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사. 건물 및 시험장별로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니 손을 자주 소독하시기 바랍니다. 2. 고사실 입실 후 유의사항 가. 건물내에 머무르는 동안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여야 하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학생은 발견 즉시 퇴실 조치됩니다. 나. 입실 후 개인 간 좌석 2칸 이상 거리를 확보하여 착석하며, 시험감독이 자리 이동이나 발열 체크를 요구할 경우 적극 협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착석 전에 고사실에 비치된 소독티슈를 이용하여 좌석 등을 닦은 후에 착석합니다. 라. 감염 방지를 위해 수험생간 필기구 공유 또는 타인의 필기구 사용이 절대 금지됩니다. 마. 카드학생증을 책상 왼쪽 상단에 올려놓습니다(시험 시작 직후 수험생 본인확인이 있음).. 바. 휴대폰, 전자기기는 전원을 끄고 배터리를 분리하여 가방에 넣은 뒤 지퍼까지 닫아 보관합니다. * 시험중 휴대폰이나 전자기기의 벨소리가 울릴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되며 즉시 퇴실해야 합니다. 사. 책, 프린트물 등 불필요한 물품은 가방에 넣고 지퍼를 닫아 절대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아. 교강사가 문진표 작성을 지시할 경우에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자. 학생들 착석 완료 후 교강사가 전체 착석 상태를 촬영하며 해당 사진은 유증상자 발생시 동선 파악 등의 목적으로만 이용되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시험 시작 후 유의사항 가. 시험 시작부터 종료시까지는 원칙적으로 퇴실이 금지됩니다. 나. 답안지를 받자마자 성명과 학번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험감독과 불필요한 대화를 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담당교강사가 강의실을 순회하며 학생의 학생증 사진과 얼굴, 학생증의 이름과 답안지의 이름을 대조하여 학생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때 교강사와 학생과의 거리가 유지되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부정행위로 오해될 만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시험도중 코로나19 의심 증상(37.5℃ 이상의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갑작스런 후각·미각 소실 또는 폐렴 중 한 가지 증상만 나타나도 해당)이 나타나는 학생은 즉시 시험감독에게 해당사실을 알리고 퇴실하여야 합니다(퇴실 후 한양보건센터에 전화(☎02-2220-1466~7, 1655), 센터의 안내에 따릅니다). 4. 시험 종료 후 유의사항 가. 시험종료 즉시 답안 작성을 중단하여야 합니다. 나. 시험종료 후 전체 인원이 일제히 퇴실하여서는 안 되며 감독의 지시에 따라 순차적으로 퇴실하여야 합니다. 이 때 교강사가 지정한 자리에 문제지, 답안지, 문진표를 두고 퇴실합니다. 다. 퇴실 후에도 절대로 마스크를 벗어서는 안 되며, 학생 간 2M의 거리를 반드시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퇴실 후 교내 공간에 머무르지 말고 즉시 귀가하여야 합니다. <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